CEO 인사말.
더나은 오늘과 내일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주)누리나루는 경영대표가 장애인으로써 상시근로자 가운데 30%이상이 장애인 직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장애인기업이며, 대표 또한 여성으로 여성기업 입니다.
우리회사는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며 영업활동을 수행하여, 취약계층에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공헌 목적을 추구 합니다. 또한 일반 노동시장에 참여하기 어려운 중증장애인들을 고용하여 고용창출은 물론 본사 생산시설에서 제품을 직접생산하는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입니다.
이와 더불어 우리회사는 에너지와 자원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온실가스 및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기술 또는 사업의 인증 제도인 녹색 친환경 인증을 받은 기업입니다.
본사는 일반 가정, 사무실에서 쓰이는 조명과 함께 일상생활에 편의를 제공하는 LED 조명, 전광판, CCTV카메라 및 지역사회에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입니다.
2020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기업 경제 악화로 근로장애인들의 임금삭감, 노동시간 단축, 해고 등의 사회문제가 빈번하게 발생했습니다. 2020년 4월 1일, 저희는 그러한 상황속에 누리나루를 설립하였습니다. 장애인기업 · 여성기업 · 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 · 사회적기업 · 친환경제품등을 인증받아 경쟁력 높은 기업으로 첫발을 뗀 후, 현재 17명의 직원과 함께하며 일반고용이 어려운 중증 장애인을 대상으로 안전한 환경 속에서 능력에 맞는 기술 교육과 근로를 통한 장애인의 자활 기반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현 위기를 발판 삼아 직원들과 같이 한 계단씩 걸어 나가고자 합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도전과 실전을 통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로 제품을 만들어내는 대한민국 대표 장애인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